건강정보

  • 건강백과
  • 홈피트니스

홈피트니스

양팔 옆으로 올리기

운동부위: 어깨
운동효과: 어깨과 쇄골 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.
운동시 주의 사항: 어깨의 운동 강도를 높이려면 손을 어깨보다 약간 더 높여준다.


약 20회 반복


다리 간격은 어깨 너비로 하여 자연스럽게 선다.
양손은 덤벨을 잡고 측면으로 자연스럽게 내려준다.
시선을 정면을 주시하고 복부의 긴장 상태를 유지한다.

덤벨을 잡은 손 등이 위로 향하도록 서서히 올려준다.
팔꿈치는 앞쪽으로 약간 굽혀주어 팔의 힘을 빼준다.
어깨에 힘을 주면서 손등을 위로 올려준다.
팔꿈치와 손등의 높이가 비슷하도록 유지해준다.
손이 어깨 높이정도 올라가면 호흡을 자연스럽게 내쉰다.

 


제공 : 코리아피트니스개발원

퍼스널트레이닝에 추가
목록

건강수다 랭킹